브랜드 아에르, 광고 모델로 배우 류준열·왕지원 선정

씨앤투스성진의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자사 자동차 에어컨 필터 광고 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자동차 에어컨 필터와 더불어 마스크·슬립 제품·필터 샤워기 광고 모델로 배우 왕지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마스크로 유명한 아에르는 마스크를 비롯해 자동차 에어컨 필터 등 일상 속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 삶의 질을 향상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반기 내 숙면을 돕는 슬립 제품, 건강한 생활을 위한 필터 샤워기 등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군을 확장하며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할 예정이다.

배우 류준열은 9월 1일 출시된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 광고 모델로 발탁돼 ‘내 차는 공기도 달라야 한다’는 카피와 함께 자동차를 아끼며 자부심을 가진 운전자가 아에르 클린프로를 통해 공기까지 완벽해진 차에 만족하며 주행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류준열은 9월 4일 처음 방영하는 JTBC 드라마 ‘인간실격’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아에르 담당자는 “평소 환경보호에 앞장서 온 배우 류준열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왕지원이 일상 속 맑고 깨끗한 환경을 지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아에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여겨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배우 왕지원은 아에르 클린프로와 더불어 아에르 마스크와 출시를 앞둔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아로마 부스터 및 바디로션·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된 아에르 슬립 제품, 필터 샤워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에르 제품을 홍보한다. ‘내 차는 소중하니까’라는 카피와 함께 자동차를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차량 공기까지 최고로 관리한다는 콘셉트 아래 촬영한 아에르 클린프로 광고와 번거로운 세탁에서 벗어나 간편하게 깨끗한 수면을 관리한다는 콘셉트의 아에르 슬립 제품 광고를 통해 아에르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출시 예정인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는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베개 커버 대신 1회 사용 후 교체해 위생적인 수면 생활을 제공하며, 생분해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다. 역시 이달 중 선보이는 아에르 아로마 부스터는 천연 아로마 오일 성분이 함유해 수면 테라피 효과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가을에는 아로마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올가을 출시를 앞둔 아에르 필터 샤워기는 고성능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돗물 내 이물질,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특별히 아에르만의 보습 미스트 기능으로 비타민C 보습 효과를 더한다.

한편, 류준열과 왕지원이 출연한 아에르 광고는 8일부터 TV와 네이버,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