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MV 티저 영상 공개 화제!

소녀시대 태연이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14일 0시 태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정규 2집리패키지 앨범 ‘Purpose’(퍼포즈)의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와 태연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은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따뜻한 위로를 주는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의 조화에 태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17~19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TAEYEON CONCERT – THE UNSEEN’(태연 콘서트 – 디 언신)을 개최,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이날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나른한 분위기 속 신비로우면서도 청초한 매력이 돋보이는 태연의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는 1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