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인다.
29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각 곡에 어울리는 무드 및 미디어 아트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All Yours’의 타이틀곡 ‘ONE’(원)은 아스트로 고유의 청량함에 에너제틱하고 강렬한 색이 더해진 일레트로닉 댄스곡으로, 별빛처럼 가장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 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팝곡 ‘Dear my universe’(디어 마이 유니버스)와 꿈과 미래를 향한 비상을 담은 팝 댄스곡 ‘Butterfly Effect’(버터플라이 이펙트)는 물론 MJ, 진진, 문빈의 유닛곡 ‘Someone Else’(썸원 엘스), 차은우, 라키, 윤산하의 유닛곡 ‘SNS’(에스엔에스)와 같은 아스트로의 컬러풀한 음악색을 만나볼 수 있는 곡들이 수록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진진의 감성 청량 자작곡 ‘All Good’(올 굿)과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댄스곡 ‘All Stars’(올 스타즈), 아스트로만의 따뜻한 봄을 그린 라키의 자작곡 ‘우리의 계절(Our spring)’, 감미로운 발라드 곡 ‘Stardust’(스타더스트), 팬들을 위한 MJ의 자작곡 ‘별비(gemini)’(제머나이)까지 멤버들이 참여한 곡들이 수록되며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깊이도 자랑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박우상, 키겐, 플로우블로우(Flow Blow), 로얄다이브, 작사에 참여한 페노메코, 줌바스 등 화려한 작가진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로 전 세계 팬심을 자극하고 있는 아스트로의 ‘All Yours’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이효정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