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美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완벽 라이브로 2023년 새해 장식!



방탄소년단 제이홉, 美 ‘뉴 이어스 로킹 이브 2023’서 완벽 라이브+퍼포먼스 선사!
“인크레더블 퍼포먼스”…방탄소년단 제이홉,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2023년 새해맞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미국 최대 규모 새해맞이 라이브 쇼에서 2023년 새해를 화려하게 열었다.

제이홉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생방송된 미국 ABC TV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3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with Ryan Seacrest 2023, 이하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해 완벽한 퍼포먼스로 뉴욕 타임스퀘어를 달궜다.

제이홉은 지난 2019년 연말 방탄소년단의 단체 출연 이후 솔로로는 처음으로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했다.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한 제이홉은 첫 번째 솔로 앨범의 수록곡인 ‘= (Equal Sign)’을 열창했고, “What’s Up Times Square!”라고 외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제이홉은 이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 가창과 퍼포먼스로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와 ‘Butter (Holiday Remix)’ 무대를 연이어 펼쳐 전 세계 곳곳에서 모인 관객들의 함성과 박수를 받았다.

제이홉은 “이렇게 특별한 순간을 같이 공유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했던 좋은 기억이 있는 무대인데, 홀로 경험하는 이 순간 역시 의미가 있다”라고 영어로 소감을 전했고, 진행자는 “Incredible performance”라고 극찬했다.

제이홉은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뉴욕 타임스퀘어 무대에서 새해 카운트다운도 함께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2023년 새해를 맞았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