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X류위신, 'Better' 중국어 버전 음원 공개


‘아시아의 별’ 보아(BoA)와 중국 싱어송라이터 류위신이 컬래버레이션한 ‘Better’(베터) 중국어 버전이 18일 공개된다.

보아와 류위신이 호흡을 맞춘 ‘Better’ 중국어 버전은 오늘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Better’ 중국어 버전은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보아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직접 기획 및 프로듀싱했으며, 사랑에 있어 망설이지 말라는 대담한 가사와 두 사람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특수 장비인 모션 컨트롤 카메라(MCC)를 사용해 한국과 중국에서 개별 촬영 후 다양한 시각효과를 합성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보아와 류위신의 강렬한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보아는 “‘Better’는 저의 정규 10집 타이틀 곡인데, 새롭게 들려드리게 되어 기쁘다. 저와 류위신의 서로 다른 개성이 담겨 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으며, 류위신은 “긴 시간에 걸쳐 준비한 새로운 도전이었다. 보아 언니와 같이 작업하게 되어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