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 멤버 닝닝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6월 28일 0시 에스파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닝닝의 화려한 비주얼이 담겨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함께 선보인 3D 영상은 닝닝이 에스파 세계관 속 능력을 표현한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연출로 나타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7월 8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매되는 에스파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는 동명의 타이틀 곡 ‘Girls’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며, 에스파 음악만의 다채롭고 독보적인 색깔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에스파는 26일과 27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aespa Showcase SYNK in LA’(에스파 쇼케이스 싱크 인 LA)를 개최하며, 29일 미국 ABC 인기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 7월 8일 K팝 걸그룹 최초 ‘굿모닝 아메리카(GMA) 서머 콘서트 시리즈 2022’(Good Morning America(GMA) Summer Concert Series 2022) 출연 등 현지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