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이 톡톡 튀는 매력의 신곡 ‘Weekend’(위크엔드)로 6일 컴백한다.
태연의 신곡 ‘Weekend’는 7월 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신곡 ‘Weekend’는 경쾌한 기타와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주말만은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이끌리는 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달콤한 휴일을 즐기는 태연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신곡 공개에 앞서 6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Weekend: 태연엔터 상반기 총회’를 진행, 신곡 스포일러, 제작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태연은 7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 9일 KBS2TV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Weekend’ 무대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