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잉 세븐틴’, 세븐틴도 놀란 거대 스케일 ‘보물섬’ 공개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역대급 스펙터클한 보물찾기에 나섰다.

지난 2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EP.7 보물섬 : 13 Raiders #1’에서는 세븐틴이 무인도에서 보물찾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인도에 들어선 세븐틴은 등장과 동시에 설정에 몰입한 상황극을 펼치며 남다른 텐션을 보였다. 이어 제한 시간 내에 보물을 찾아야 하는 세븐틴은 조각난 보물 지도를 참고해 본격적인 미션 수행에 돌입했다.

보물찾기에 나선 세븐틴은 무인도에서 발견한 메이크업 박스, 리코더, 소고 등 익숙한 소품을 통해 깨알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으며 예상치 못한 라면과 삼겹살 획득에 제작진의 숨은 의도를 파악하다가도 금세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려 폭소케 했다.



무인도를 샅샅이 살핀 세븐틴은 보물 지도의 나머지 조각을 발견하고 단서를 조합해 보물의 위치를 찾아 나섰으며 미션을 거듭할수록 거대한 스케일과 마주하자 “영화다 영화”라며 감탄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순식간에 무인도를 무대로 만든 호시는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의 셀프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재미를 더했고, 에스쿱스, 정한의 폭풍 먹방과 서로를 낚는 세븐틴의 리액션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 말미 디에잇이 무언가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비쳐져 궁금증을 높였으며 과연 세븐틴이 무인도에서 보물찾기에 성공할지, 숨겨진 보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오늘(3일) 오후 9시 JTBC2에서 TV선공개되는 ‘보물섬 : 13 Raiders #2’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