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곤, 웹드라마 ‘인생남주’ 통해 첫 연기 도전…한정원 역 출연 확정


배우 김진곤이 와이낫미디어 신작 드라마인 ‘인생남주’에 캐스팅됐다.

웹드라마 ‘인생남주’(기획/제작 와이낫미디어)는 ‘운명’ 남자를 찾는 촉 하나는 100% 명중률을 자랑하던 주인공 ‘진남주’가 특A급 3명의 남자를 만나는 내용이다. 오래된 남사친인 ‘한정원’부터 자꾸 마주치는 미스터리한 이웃 남자인 ‘윤현우’, 거기다 구남친인 ‘어남정’까지 남주의 인생에 갑자기 너무 많은 ‘남자 주인공 후보’들이 등장하며 남주 인생의 진짜 남주를 찾는 로맨틱 코미디 시트콤이다.

김진곤은 명문 공대를 나와 지금은 펀드로 대박수익을 내는 천재이지만 사람을 대하는 센스나 상식, 사회생활은 꽝인 모쏠 순둥이 ‘한정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정원’은 오랜 시간 동안 수없이 남주의 남자친구가 바뀌는 걸 봐도 아무렇지도 않았지만 처음으로 ‘신경 쓰이는’ 느낌이 무엇인지 알게 되는 남주의 오랜 남사친이다.

김진곤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짧지만 굵은 존재감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어필했고 2019년에는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인 바 있다. 또한 서울패션위크에서 카루소, YCH 콜렉션, 솔리드 옴므, 소윙바운더리스 외 여러 브랜드의 쇼에 서는 등 다양한 모습을 펼쳤다. 이번 ‘인생남주’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모델테이너’로 성장할 예정이다.

한편, 김진곤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인생남주’는 2021년 1월 13일 유튜브 ‘킼TV’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네이버TV에서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유튜브 대비 2주간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이효정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