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의 신곡 발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규현은 6일 오후 6시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이는 지난 29일 공개했던 배우 유연석 버전 티저 영상에 이어 두 번째로,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은 1년에 걸쳐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PROJECT : 季’ (프로젝트 : 계)의 일환이다. 지난 여름 싱글 ‘Dreaming’(드리밍)이 에너지 넘치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담아냈다면, 이번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은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로운 정통 발라드 장르라 성큼 다가온 가을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늘 곁에서 바라보며 다가갈 수 없음을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는 낮에 뜨는 별'에 비유한 것이 특징이다.
규현의 새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0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이효정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