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 타이틀 곡 ‘Monster’로 강렬한 변신 예고!

첫 미니앨범 ‘Monster’ 스케줄 포스터 공개 화제! 유닛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로 강렬한 변신을 선보인다.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강렬한 덥스텝 사운드에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아이린&슬기의 힙한 매력과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26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Monster’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으며, 티저 이미지, 무드 샘플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해 유닛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음반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