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리턴즈' 이진우, 안유진이 믿고 맡기는 '꽃미남' 탐정 보조 '든든'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진우가 '안탐정' 안유진과 티키타카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진우는 2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 7, 8화에서 탐정 보조로 출연해 '안탐정' 안유진을 도왔다.


이진우는 탐정이 수사에 임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전달하고, 단서가 있는 장소로 안내하며 탐정 보조의 역할에 충실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회차가 진행될수록 탐정과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와 여유로움을 보여주며 '크라임씬 리턴즈'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로 활약했다.


이날 '크라임씬 리턴즈' 7, 8화는 교주 살인 사건으로 꾸며졌다. 이진우는 1945년 일제강점기, 경성 내 거대한 종교 단지에서 벌어진 교주 살인 사건에 투입된 안유진 탐정의 보조로 등장했다.


매 시즌 꽃미남 스타가 탐정 보조로 활약한 바 있기에 이진우의 비주얼 또한 시선을 모았다.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진우는 '안탐정' 안유진과 시밀러룩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진우는 "피해자 신원 및 피해자와 연관되어 보이는 용의자 5명 관련 정보입니다"라며 피해자의 사망 직전 사진도 전달했다. 안유진은 "역시"라며 든든한 신뢰를 보였다.


오프닝 후 이진우는 안유진과 티키타카로 소소한 웃음을 책임졌다. 단서를 조사할 시간이 끝나자 바로 달려가 "끝났습니다"라고 말했고, 이에 안유진은 "칼 같으시군요"라며 웃었다.


한편 이진우가 활약 중인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정오 공개된다.[사진 =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 캡처]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