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보컬리스트 정인이 ‘말하는 대로’를 재해석한다.
JTBC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를 통해 매주 월요일마다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정인이 오늘(5일) 선보일 커버 무대는 ‘말하는 대로’이다.
‘말하는 대로’는 2011년 MBC 예능 ‘무한도전’의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유재석과 이적이 함께 부른 노래다. 공개 당시부터 지금까지 위로를 선사하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인은 그간 다수의 발라드 곡들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던 만큼 이번 무대도 더욱 기대감을 얻고 있다.
서촌의 한국적인 풍경과 맑은 날씨를 배경으로 진행된 정인의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앞서 지난달 21일 '오르막길'에 이어 28일 카더가든과 함께 부른 에드 시런(Ed Sheeran)의 ‘Thinking Out Loud(띵킹 아웃 라우드)’까지 감성을 건드리는 아름다운 무대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정인은 ‘장마’, ‘오르막길’, ‘미워요’ 등 명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연애시발.(점)’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정인이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를 통해 부른 라이브 영상은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이효정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