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독하게 돌아온 콩트형 푸대접 토크쇼 ‘괴로운 데이트’ 첫 게스트 규현


게스트를 괴롭게 만드는, 세상에서 가장 괴로운 토크쇼 ‘용진호’의 ‘괴로운 데이트’가 오늘(10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첫 업로드 된다.

첫 시즌 첫 게스트로는 용진호의 찐친이자 용진호의 새로운 본진인 SM 소속 규현이 나선다. “아이돌이라 上, 中, 下 (상, 중, 하) 수위 중 어느 걸 택하냐”는 용진호의 질문에 “上(상)으로 해달라”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인 규현.

하지만 질문은 미끼일 뿐 바로 이어지는 용진호의 어처구니없는 무분별한(?) 공격에 규현은 녹화 내내 매니저에게 물을 찾으며 땀을 한 바가지 흘렸다.

이어 평소 술을 좋아해 조정뱅이라는 별명을 가진 규현의 ‘술’과 연관된 뜻밖의 루머(?)들과 과거 팬사인회 에서 있었던 팬들의 리얼한 제보까지 결국 규현은 용진호 앞에서 말문이 막혀 녹화 도중 현타가 왔다는 후문이다.

또 슈퍼주니어 멤버가 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용진호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어디서도 물어본 적 없는 게스트들의 에피소드를 이끌어 내고 이를 유머와 섞어 웃음을 선사하는 국내 최초 콩트형 토크쇼 ‘괴로운 데이트’는 빈틈을 노리고 예상치 못한 질문을 던지는 용진호 앞에서 모든 게스트가 당황하고 솔직해지는(?) 마법의 시간을 선보이게 된다.

‘괴로운 데이트’ 새 시즌 첫 게스트로 출격한 규현이 용진호의 푸대접에 어쩔 줄 몰라하며 진땀 빼는 모습과 세 사람의 폭소 넘치는 케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괴로운 데이트’는 매주 목요일 6시 Seezn 앱에서 선공개 되고, 매주 수요일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