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신곡 ‘슈퍼클랩’으로 음악방송 2관왕! 10년 軍백기에도 변함 없는 위상!


슈퍼주니어는 오늘(25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새 앨범 ‘Time_Slip’(타임슬립)의 타이틀 곡 ‘SUPER Clap’으로 10월 4째주 1위에 올라, 오랜만의 컴백에도 변함 없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로서 슈퍼주니어는 신곡 ‘SUPER Clap’(슈퍼클랩)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뮤직뱅크’ 1위에 슈퍼주니어는 “함께해준 멤버들, 부모님들께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는 슈퍼주니어가 되겠습니다”라 소감을 전했고, “힘들고 지칠 때마다 손을 잡아준 팬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고 이 모든 것들이 엘프 덕분입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어제(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신곡 ‘SUPER Clap’으로 1위에 등극해 명불허전 ‘K-POP 제왕’ 다운 위상을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10월 14일 정규 9집 ‘Time_Slip’을 정식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신곡 ‘SUPER Clap’ 무대는 오는 26일 오후 3시 30분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박수진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