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정규 2집 타이틀 곡 ‘불티’ 티저 영상 공개!

카리스마 비주얼+강렬한 분위기! ‘보컬퀸’의 변신 시선 집중!


‘믿고 듣는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불티 (Spar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금일(24일) 0시 태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타이틀 곡 ‘불티 (Spar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는 물론, 과감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변신한 태연의 강렬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불티 (Spark)’는 감정을 휩쓰는 멜로디와 태연의 압도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소울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태연이라는 아티스트의 자아와 비전을 불티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 강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정규 2집 ‘Purpose’(퍼포즈)에 수록된 신곡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 공개하고 있는 태연은 6번째로 소울풀한 멜로디와 사랑의 이끌림을 표현한 가사가 어우러진 ‘Love You Like Crazy’(러브 유 라이크 크레이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태연 정규 2집 ‘Purpose’는 10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 백승원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