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끄는 신인-안방극장 ‘후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직진 모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는 박효신(기도훈 분)이 첫 월급으로 송가희(오윤아 분)와 김지훈(문우진 분)에게 야식을 대접, 서로를 살뜰하게 챙기는 훈훈한 장면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효신은 오정봉(오의식 분)과 이종수(장원혁 분)가 송가희와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게 되자 자신은 동생 라인에서 빼달라고 말해 특별한 사이가 되고 싶은 마음을 그대로 표현,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여기에 박효신은 송가희를 직장에 데려다주고, 흘린 물건을 자연스럽게 챙겨주는 다정한 면모로 설렘 지수를 높였음은 물론 이를 본 매니저가 동생이냐고 묻자 동생이 아니라고 딱 잘라 말해 ‘쾌속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기도훈은 ‘박효신’의 진중하면서도 패기로운 면모를 유려하게 표현,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기도훈의 존재감이 날로 커지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 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치안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연예 / 이효정 기자 기자 다른기사보기